[오늘의 운세] 2020년 7월 7일(음력 5월 17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7월 7일(음력 5월 17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7-06 16:00
  • 수정 2020-07-06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7월 7일(음력 5월 17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옳다고 생각하면 결코 물러서지 않는 성격이나 잠시 한 발 뒤로 물러 설 것. 건강은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니 조심하라. 자신의 능력은 최대한 살려라. 자신감이 필요할 때. 연구직이 적격.

▶ 소띠

재물과 문서를 놓고 송사가 있겠으니 지나친 욕심은 그물이다. 지혜로운 처사로 피해 나감이 좋겠다. 애정운은 늦었지만 부모형제의 뜻을 따르는 것도 좋을 듯.

1· 9· 11월생 자녀와 금전문제로 갈림 길.

▶ 범띠

하는 일이 잘 된다고 마음이 들뜨면 실수를 저지를까 두렵다. 책임을 다 하고 끝마무리에 신경 써야 할 듯. 꺼진 불도 다시 보자라는 말을 명심할 날. 모임은 피함이 좋다. 1· 2· 12월생 자신의 마음 스스로 달래라.

▶ 토끼띠

참을성과 끈기가 대단하지만 때로는 덕이 없어 오해 받을 수 있으니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할 때. 하는 일 점차적으로 발전되나 소득 면에선 불만이다. 애정은 항상 술에 물탄 격이며 자금에 시달림.

▶ 용띠

친지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원망만 받는다. 애정에는 진실한 정이 필요할 때다. 슬기로써 가정에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공돈 너무 좋아마라. 노리는 자가 있다.

▶ 뱀띠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 될 듯. 경쟁을 뚫고 더욱 더 힘을 내는 것이 좋을 듯. 형제간에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짝 잃은 철새가 될 듯. 언행엔 각별히 조심.

▶ 말띠

꾸준한 노력은 힘만 들뿐 결실이 없는 것 같지만 때가 되면 실속 있는 크나큰 수확을 얻을 것이다. 매사에 지나친 신경을 곤두세우므로 잔병이 심할 수 있고 성격이 조석으로 변할 시 스스로 경계함이 좋다. ㅈ· ㅂ· ㅎ 성씨 도움 요구됨.

▶ 양띠

결단성이 필요할 때이다. 박력 있는 추진력이 앞날을 결정한다. 지금은 진퇴양난이지만 곧 행운이 온다. 내 것 주고도 우는 사랑일 것이다. ㄱ· ㅈ· ㅅ 성씨는 매사 삼가라. 정말 눈물 난다.

▶ 원숭이띠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쫓기는 것 같은 초조함이 반복되지만 순리를 따르는 것이 지혜로운 대처이다.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한다. 애정은 2· 5· 11월생 한 숨 소리만 날 뿐.

▶ 닭띠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내는 투철한 끈기도 있지만 인덕이 없어 소득이 없다. 또한 지도자의 능력도 있으나 올라갈 수 없겠다. 애정문제는 오늘만이라도 사랑의 줄다리기는 금물이다. ㅇ· ㅅ· ㄱ 성씨에게 물린다.

▶ 개띠

활기찬 패기로 무엇이든지 추진력도 있지만 정상에 오르기 전에 좌절하는 경우가 있으니 끈기가 필요하다. 건축계에 투자가 길하고 하나도 감당하기 힘든데 또 다른 문제에 부딪친다. 건강 조심.

▶ 돼지띠

맹목적인 것 보다는 목적있는 삶이 더욱더 보람이 있다.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도 참으로 많다.

마음 적으로 심한 갈등을 해소하라. 4· 7· 12월생 자신이 가야할 길을 확실히 정함이 좋다.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토론토 류현진, '괴물투' 모습 돌아왔다
  2. 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3. 제32회 대전미술대전 김영창씨 '먹감나무 3층장' 전체 대상 수상
  4. [날씨] 충청권 강풍 동반한 강한 비… 내일까지 200㎜ 이상
  5. [새책] "불면의 하룻밤이 오랜 여행보다 훨씬 더 많은 생각을 낳는다"
  1. [대전기록프로젝트] 당신의 담
  2. 제보자가 낸 고소장이 피고소인에게 전달?… "제보자 불이익 받았다" 주장
  3. 대전시립미술관-KAIST 지역문화 발전 기반 맞손
  4. 이규문 대전경찰청장 "공정성과 신뢰성 확보하도록 노력할 것"
  5. 규제에도 더 오르는 대전 아파트 값, 세종은 '활활'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