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명순)은 6월 24일 1층 건강카페에서 복지관 소속 활동지원사와 이용자를 위한 행복이벤트 '행복한 감자 DAY'를 진행했다. 사진=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감자를 전달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복지관 소속 활동지원사와 이용자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 |
|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명순)은 6월 24일 1층 건강카페에서 복지관 소속 활동지원사와 이용자를 위한 행복이벤트 '행복한 감자 DAY'를 진행했다. 사진=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
행사에 참여한 한 활동지원사는 "정성껏 준비해 주신 감자를 받으며 복지관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용자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
이 관장은 또 “저희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활동지원사와 이용자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행복이벤트를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2026월드컵] “반드시 승리” 태극전사 26일 남아공전 출격](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6m/24d/황1.jpeg)

![[청년이 미래-3편] 결혼부터 주거까지, 청년부부 든든한 출발을 지원합니다](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6m/24d/2026061701010008692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