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 ▲2025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조례안 및 기타 안건 심사 ▲구정에 관한 질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임시회에서는 연수구청 각 부서로부터 2026년도 주요업무를 보고받고 한 해 동안 추진될 주요 사업과 구정 운영 방향 전반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2025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을 선임해 예산 집행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살피고 재정 운영의 투명성과 건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면밀한 검토를 이어갈 방침이다.
여기에 구정 발전과 주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안 및 기타 안건을 심사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구정 질문을 통해 주요 정책과 추진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현주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2026년 첫 회기이자 제9대 연수구의회가 마지막 해를 시작하는 회기인 만큼, 주요 사업과 정책 방향을 더욱 면밀히 점검하고 구민의 의견이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연수구의회는 앞으로도 구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제277회 임시회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주관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