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기부는 마음뜰예술심리상담센터가 사업 수익의 일부를 국내 위기가정 지원 돕기에 뜻을 두고 참여했다. 청주에 위치한 마음뜰예술심리상담센터는 언어, 인지, 미술심리, 음악심리, 무용동작심리 등 다양한 예술매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과 가족의 정서적 안정과 성장을 지원하는 전문 예술심리상담센터이다.
오은진 마음뜰예술심리상담센터 소장은 "아이들과 가족의 마음을 돌보는 일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안에서 함께 나눌 수 있는 방법을 늘 고민해왔다"며, "이번 나눔이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 본부장은 "아이들의 마음과 성장을 돌보는 전문기관에서 나눔에 함께해 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마음뜰예술심리상담센터의 따뜻한 실천이 지역사회 전반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는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여아지원사업, 주말비대면식사지원사업 등 다양한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을 수행하고 있고, 국내외 아동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 지원을 위해 수익금 일부를 나누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뜻이 있는 모든 업소가 참여할 수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