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5 슈퍼탑코리아 현장. |
이번 대회는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애드클래스 등이 공동으로 진행을 맡았다. 부산 동래구를 비롯해 다수의 기관과 기업이 후원과 협력으로 힘을 보탰다.
'슈퍼탑코리아'는 단순히 외모 중심의 선발대회가 아니다. 각자의 삶 속에서 빛나는 여성들의 내면적 성숙함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연령과 경력을 초월한 여성들의 자기표현과 도전의 장으로 자리매김한다.
특히 시니어 참가자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이번 대회는 고령화 사회에 대응하는 시니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무대로 평가받았다.
예선을 통과한 총 38명의 참가자들은 본선 무대에 올라 치열한 경연을 펼쳤다. 심사는 비주얼 임팩트, 워킹, 포즈, 무대 매너 등 5개 항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대망의 대상은 1조 김유송(8번), 2조 전혜선(13번), 3조 김남희(28번)가 영예를 안았다. 금상은 1조 정지은, 2조 김효정과 김민교가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향후 잡지 모델 활동, 방송 출연, 연기자 데뷔, 홈쇼핑 쇼호스트 진출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 기회가 제공된다. 공식 공연, 리셉션, 라이브 방송 등 실무 경험의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박주태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슈퍼탑코리아는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무대"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산업 발전과 여성들의 사회적 진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성욱 기자

![[2025 경주 APEC] 한미정상회담서 난항 겪던 한미 관세협상 타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0m/29d/만찬2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