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시즌' 골프존커머스 9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는?

  • 경제/과학
  • 기업/CEO

'가을시즌' 골프존커머스 9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는?

男 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 '테일러메이드 Qi35' 1위
아이언은 '브리지스톤 V300 9' 가장 많이 팔려
女 '젝시오 XXIO 13' 골프클럽 풀세트 모두 1위
골프공 판매 1위는 '타이틀리스트 2025 PRO V1'

  • 승인 2025-10-15 14:29
  • 김흥수 기자김흥수 기자
GettyImages-a13666208
골프존커머스가 15일 9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발표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기업인 골프존커머스가 9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랑받은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5일 발표했다. 지난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받은 남녀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 골프클럽과 골프공 판매 순위다.

먼저 남성용 드라이버 판매 순위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40, 3위 캘러웨이 ELYTE, 4위 핑 G430, 5위 타이틀리스트 GT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우드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40, 3위 캘러웨이 ELYTE, 4위 핑 G430, 5위 타이틀리스트 GT가 차지했다. 유틸리티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40, 3위 핑 G430, 4위 캘러웨이 ELYTE, 5위 스릭슨 ZXI 시리즈 순으로 조사됐다. 아이언은 1위 브리지스톤 V300 9, 2위 타이틀리스트 T-SERIES 4G, 3위 미즈노 JPX 925, 4위 테일러메이드 P8CB 25, 5위 테일러메이드 P790 25였다.

여성용 드라이버 판매 순위는 1위 젝시오 XXIO 13, 2위 테일러메이드 Qi35, 3위 테일러메이드 24 글로리, 4위 캘러웨이 ELYTE, 5위 마제스티 GOLD5 순으로 집계됐다. 우드는 1위 젝시오 XXIO 13, 2위 테일러메이드 Qi35, 3위 혼마 KIWAMI VI, 4위 테일러메이드 24 글로리, 5위 캘러웨이 ELYTE가 인기를 얻었다. 유틸리티는 1위 젝시오 XXIO 13, 2위 테일러메이드 Qi35, 3위 혼마 KIWAMI VI, 4위 테일러메이드 24 글로리, 5위 캘러웨이 ELYTE 순이었으며, 아이언은 1위 젝시오 XXIO 13, 2위 혼마 KIWAMI VI, 3위 테일러메이드 24 글로리, 4위 마제스티 GOLD5, 5위 PRGR 23 LS로 조사됐다.

이와 함께 골프공 판매 순위로는 타이틀리스트 2025 PRO V1(V1X 포함)이 1위를 차지했으며, 2위 테일러메이드 TM 스트라이프, 3위 브리지스톤 TOUR B, 4위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5위 혼마 SPEED MONSTER 순으로 나타났다.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이사는 "월별 판매 데이터를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클럽을 선택하길 바란다"며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많은 골퍼들이 즐거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커머스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 전국 110곳과 온라인몰인 골프존마켓몰과 골핑을 운영하고 있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교원임용시험 합격 응원해요" 공주대 사범대 응원 간식 선물
  2. 우승 겨냥한 한화이글스 응원전 대전이 '들썩'…야구장에 7천명 운집
  3. [2025 국감] R&D 예산 삭감 여파·포스트 PBS 대응 등 과기계 현안 점검
  4. [르포] 한남대 학생이 체험한 행복동행 힐링축제
  5. '아쉬운 첫 출발'…한화 이글스, 한국시리즈 1차전 LG 트윈스에 패배
  1. 대전 동구, '2025 대전 동구동락 축제'… 3년 연속 흥행
  2. [대전시 국감]농수산물시장 도매법인과 하역노조 갈등 수면 위
  3. [월요논단] 대전체육 역대 최고 성적, 최고 흥행
  4. [대입+] 의대 쏠림 꺾이고 이공계 부상하나… 과기원 수시 지원 5년 새 최고치
  5. [2025 함께 가는 행복동행 힐링축제]"전국 최고 사회복지 서비스에 감사"

헤드라인 뉴스


한화, 26년만의 우승 도전… 한국시리즈 원정경기 응원전

한화, 26년만의 우승 도전… 한국시리즈 원정경기 응원전

대전시는 한화이글스의 한국시리즈 진출을 축하하고 시민과 함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26일 1차전을 시작으로 원정경기마다 대전한화생명볼파크에서 '한화이글스 승리기원 응원전'을 개최한다. 25일 시에 따르면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대규모 응원 축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기장 내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시리즈 경기를 생중계하며, 시민들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한화이글스의 선전을 함께 응원할 수 있다. 대전시는 이번 응원전을 통해 한화이글스를 중심으로 지역의 정체성과 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경기장 인근 상권 활성화 등 지역경제에도 활력..

대전 평균 외식비 여전히 고가... "점심 사먹기 부담스럽네"
대전 평균 외식비 여전히 고가... "점심 사먹기 부담스럽네"

대전 평균 외식비용이 여전히 고가에 머물고 있다. 김치찌개 백반은 전국 17개 시·도 중 가장 비싼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부 품목은 전국에서 높은 가격으로 순위권에 올라있다. 26일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9월 기준 대전 김치찌개 백반 가격은 1만 200원으로, 전국에서 가장 비싸다. 김치찌개 백반은 점심시간 직장인 등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으로, 1만원 한 장으로 점심을 해결하기 어렵다. 대전 김치찌개 백반은 1년 전(9700원)과 비교하면 5.1% 오른 수준이다. 점심 단골 메뉴인 비빔밥 역시 1만..

지역 유일 향토백화점 세이백화점 탄방점 계룡건설이 매입
지역 유일 향토백화점 세이백화점 탄방점 계룡건설이 매입

지역 유일 향토 백화점인 세이백화점 탄방점을 계룡건설이 매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계룡건설은 세이백화점 탄방점을 지난 8월 낙찰했다. 금액은 401억 원으로 2024년 5월 공매가 진행된 이후 1년 3개월 만에 낙찰을 받았다. 세이백화점 탄방점은 33회 유찰이 이뤄진 것으로 확인됐으며, 매각가도 올해 7월 공매 최저입찰가(1278억 원)와 비교해 877억 원 줄었다. 세이백화점은 2022년 5월 대형 백화점과의 경쟁과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매출 감소를 이기지 못하고 자산관리회사인 투게더투자운용과 매각을 위한 본..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19년 만의 한국시리즈 진출…대전 시민들 한화 응원전 ‘후끈’ 19년 만의 한국시리즈 진출…대전 시민들 한화 응원전 ‘후끈’

  • 2025 함께 가는 행복동행 힐링축제 성료 2025 함께 가는 행복동행 힐링축제 성료

  • 대전시 국감…내란 옹호 놓고 치열한 공방 대전시 국감…내란 옹호 놓고 치열한 공방

  • 유등교 가설교량 안전점검 유등교 가설교량 안전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