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프존은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 '토너먼트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 제공 |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토너먼트 100' 이벤트는 일대일 승부를 통해 단 한 명의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참여자 수는 8강 대회를 개설했다면 8명 이상 참여 시 조건이 달성되며, 동반자까지 모두 홀 아웃하는 라운드 완료 시간이 빠를수록 선착순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는 예선 성적을 기준으로 자동 컷오프돼 본선 진출자가 결정되고, 대진표에 따라 라운드하면 된다. 라운드 수는 18홀 완료 기준 1라운드로 집계된다. 단, 일반회원은 토너먼트 8강부터 최대 16강까지 개설이 가능하고 32, 64강 대회는 매장 경영주만 개설할 수 있다.
투비전NX 전용 이벤트로 골프존 닷컴, 골프존 앱에 로그인 후 대회 만들기에서 토너먼트 대회를 개설하면 자동 참여 된다. '토너먼트 100' 이벤트 대회 개설은 15일부터 가능하지만, 미션 달성 시상은 22일부터 시작하는 대회에만 적용된다. 참여자 수 조건을 달성하고 100라운드를 완료한 시간을 기준으로, 선착순 100개 대회에 모임 지원금 20만원을 지급한다. 모임 지원금은 이벤트 종료 후 대회 개설자에게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제공 예정이다.
골프존 가맹사업부 GS마케팅팀 이선희 팀장은 "올해는 스크린골프 라운드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토너먼트와 시즌대회 등 새로운 스크린골프 대회 모드를 야심차게 선보이게 됐다"며 "모임에 맞는 난이도와 대회 컨디션으로 동반자들과 즐겁게 대회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