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5년 9월 5일(음력 7월 14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9월 5일(음력 7월 14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5-09-04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9월 5일(음력 7월 14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인생은 남이 대신 살아 줄 수는 없는 것처럼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서 만들어지는 것이다. 초조하고 비관적인 마음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즐겁게 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라. 북쪽을 조심하고 10 ` 11 ` 12월생 녹색 옷은 피하라.







▶ 소띠





한 가지 일에 너무나 몰두하다보면 정신적으로 고통이 심하다. 차근차근 순리를 따라 매진하라. 희망찬 미래를 위해서 성급함 보다는 느긋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ㅅ ` ㅈ ` ㅂ성씨 옛사람 조심. 1 ` 2 ` 3월생 검정색 조심.







▶범띠



남을 쉽게 믿지 말고 의지하려고도 마라. 내 것 남에게 빼앗기는 격이니 상대를 쉽게 생각 하지 말고 홀로서기로 일어서면 어떨까. ㄱ ` ㅇ ` ㅊ성씨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본인의 지대로 행할 때 모든 일 순탄할 듯.







▶토끼띠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사용할 때 미래에 밝은 빛이 빛난다. 당신을 훈계하는 자를 은인으로 생각하고 받아들여라. ㄴ ` ㅂ ` ㅎ성씨 주의를 의식하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 놓치지 말고 잡아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용띠



모든 일 생각한대로 된다면 불행할 자 없다. 최악에 고난이라 해도 올바른 정신으로 현실에 맞게 해결함이 좋을 듯. 한번에 실수로 모든 것 잃게 되니 언행에 특히 주의하라. 한번더 가정에 중요성을 재인식 할 것.







▶뱀띠



천하를 얻고도 목숨을 잃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처럼 건강을 지켜라. 혼자서 최고일 수는 없다. 속마음을 활짝열고 남의 충고도 받아들이는 넓은 이해력을 갖는 것이 좋을 듯. 7 ` 8 ` 9월생 노란색은 피하라.







▶말띠



잘못하면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게 되니 심신을 가다듬고 미리 대비한다면 명예도 얻고 기쁨도 얻게 될 듯. 마음속에 답은 어려운 일은 빨리 처리해야 만이 건강을 지키는 길이다. 부모형제를 존경하는 것이 첫째임을 알라.







▶양띠



계획을 치밀하게 설정해 놓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 급하더라도 매사 절차를 밟아서 처리함이 좋을 듯. 3 ` 7 ` 9월생 마음 가는 곳이 한두 곳이 아니니 눈치 보는 것도 피곤하구나. 자신있게 속마음을 털어 놓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띠



자기돈 쓰고 공 없는 소리 들을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처신할 것. ㄴ ` ㅊ ` ㅎ성씨 항상 초조한 마음으로 고달픈 생활 속에서 여자의 몸으로 이겨내기란 너무나 힘들지만 인내할 때 도움에 손길 오겠다.







▶ 닭띠



여러 사람이 이권에 얽히어서 복잡하게 될 듯. 어떠한 경우라도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되니 다소 손해를 보더라도 지혜롭게 해결함이 좋을 듯. 7 ` 8 ` 10월생 사랑을 하려거든 진실성을 먼저 보여야 할 때.







▶ 개띠



겉보기에는 어느 누구 부럽지 않지만 실속은 속빈 강정이구나. 금전관계로 위기에 처할 수. 3 ` 8 ` 11월생 자존심을 버리고 최대한 신중히 고려할 것. 홧김에 실수한 언행 후일 문제가 크게 약이 될 듯. 도전해 보라.







▶돼지띠



노력한 만큼에 대가는 없어도 뿌린 만큼에 대가는 있다. 지난 날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앞을 보고 살아가라. 하고 싶은 것 다할 수 없는 것처럼 애정에는 마음에 문을 열고 새롭게 도전하라. 좋은날이 기다려진다.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벼 심고 ‘직불금 500만원’ 더 받는다…2026년 ‘수급조절용 벼’ 도입
  2. '학생 주도성·미래역량 강화' 충남교육청 2026 교육비전 발표
  3. 대전·충남교육감 행정통합대응팀·협의체 구성 대응… 통합교육감에 대해선 말 아껴
  4. 치솟은 대전 교통사고 사망자… 구간단속 확대로 줄어들까
  5. 345kV 송전선로 입지선정위 111명 재구성…한전, 2~3개 노선안 제시할듯
  1. [포토] KPC 제14·15대 총교류회 '2026년 신년회' 개최
  2. 최준구 대전 서구 우드볼협회장,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3. 충남도청·교육청·경찰청 기독교직장선교회 연합 신년 기도회 개최
  4. 충남도, 인공지능(AI) 중심 제조업 재도약 총력
  5. 설동호 대전교육감 "2026년 미래선도 창의융합교육 강화" 5대정책 발표

헤드라인 뉴스


치솟은 대전 교통사고 사망자… 구간단속 확대로 줄어들까

치솟은 대전 교통사고 사망자… 구간단속 확대로 줄어들까

지난해 갑자기 치솟은 교통사고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대전 시내 구간단속이 늘어난다. 올해 1월 설치 공사를 마친 신탄진IC 앞 구간단속이 정상 운영되기 시작하면 대전에서만 10곳의 시내 구간단속 지점이 생긴다. 8일 대전경찰청과 대덕경찰서에 따르면 와동 선바위 삼거리부터 평촌동 덤바위 삼거리까지 3.5㎞ 구간에 시속 50㎞ 제한 구간단속을 위한 무인단속장비 설치를 마무리했다. 통신 체계 등 시스템 완비를 통해 3월부터는 계도기간을 거쳐 6월부터 본격적인 단속이 이뤄진다. 대전 시내에서 시속 50㎞ 제한의 구간단속 적용은 최초며 외곽..

대전 회식 핫플레이스 `중리전통시장` 상권... 최대 소비자는 40대
대전 회식 핫플레이스 '중리전통시장' 상권... 최대 소비자는 40대

대전 자영업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회식 상권은 '노다지'로 불린다. 직장인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는 만큼 상권에 진입하기 전 대상 고객은 몇 명인지, 인근 업종은 어떨지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가 뒷받침돼야 한다. 레드오션인 자영업 생태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다. 이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빅데이터 플랫폼 '소상공인 365'를 통해 대전 주요 회식 상권을 분석했다. 7일 소상공인365에 따르면 해당 빅데이터가 선정한 대전 회식 상권 중 핫플레이스는 대덕구 '중리전통시장' 인근이다. 회식 핫플레이스 상권이란 30~50대 직장인의..

민주당 ‘시.도당 위원장 지방선거 공천 기구 참여 금지 방침’
민주당 ‘시.도당 위원장 지방선거 공천 기구 참여 금지 방침’

더불어민주당이 올해 6월 3일 지방선거 후보를 심사하고 확정하는 공천 관련 기구에 시·도당 위원장의 참여를 전면 금지한다. 후보와 이해관계가 있는 인사 역시 마찬가지며, 지역위원장도 필수 인원만 참여할 수 있고 공천과정은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했다. 조승래 당 사무총장은 8일 지방선거 기획단 회의 후 브리핑을 통해 이런 내용을 담은 ‘시도당 공천관리위원회 구성 지침과 공천 투명성 제고 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근 논란이 거센 김병기·강선우 의원의 지방선거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따른 조치라 할 수 있다. 우선 시·도당 위원장의 공..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윤석열 전 대통령 구형에 쏠린 눈 윤석열 전 대통령 구형에 쏠린 눈

  • 천연기념물 원앙 무리 대전 유등천에서 겨울나기 천연기념물 원앙 무리 대전 유등천에서 겨울나기

  •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특위’ 출범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특위’ 출범

  • 방학 맞아 여권 신청 증가 방학 맞아 여권 신청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