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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과의 경우 상품의 안정적인 수급과 맛, 품질 유지를 위해 전국 산지에서 직접 엄선하는 '셀렉트팜'(지정산지) 운영 규모를 지난해 추석 대비 20% 늘렸다. 또한 직거래를 통해서 가격 부담을 줄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기 있는 과일들을 엄선한 셀렉트팜 사과·배 세트(13만 원~14만 원),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문경 사과로 구성된 셀렉트팜 문경 사과(11만 7000원) 등이 있다.
축산의 경우, 바이어가 직접 지정 중매인과 경매에 나서 유통단계를 축소한 '신세계 암소 한우' 상품을 확대하고, 구이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이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특수 부위 세트도 올해 설 명절보다 30%가량 물량을 늘렸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세계 암소 한우 구이 특선(20만4600원), 신세계 암소 한우 스테이크(40만9200원), 신세계 암소 한우 수복(16만7400원) 등이 있다. 사전 예약판매 행사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전국 어디든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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