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이 9월 11일 일일점장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모습. /KGC인삼공사 제공 |
이번 이벤트는 박보검이 정관장 일일점장으로 깜짝 등장해 고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는 자리로 9월 11일 서울시 내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박보검 친필 메시지 및 사인을 비롯해 박보검 점장이 준비한 특별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정관장은 이벤트 현장에 '보검 점장 미니 팝업'을 마련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포토존 인증샷'을 비롯해 이벤트 현장구매 고객(당일 한정 100명)에게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특별한 굿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이날부터 9월 2일까지 정관장 제품 7만원 이상을 구매한 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가능하다.
정확한 이벤트 시간과 장소는 9월 3일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향후에도 박보검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관장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