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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도시공사 전경. 구미시 |
이번 심사에서 구미도시공사는 전국 평균점수인 85.2점 대비 5.3점이 높은 90.5 점을 획득했다.
이번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이 2024년 7월부터 10월까지 전국 384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전화와 대면 면접방식으로 실시 됐다.
구미도시공사 관계자는 "고객 중심 경영실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고 특히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공모'와 '주민참여 리빙랩'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정책과 운영에 적극 반영해 왔다"라며 "시설 및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해 지속적 개선 활동을 펼쳐 온 결과"라고 말했다.
또 "부서별 친절교육과 CS 학습 동아리 운영을 통해 전 직원의 고객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친절한 조직문화를 조성 하는데 주력해 온 노력 들이 이번 조사 결과에 반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구미도시공사 이재웅 사장은 "이번 결과는 공사를 이용해 주시는 시민들께서 직접 평가해주신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써 온 임직원 모두의 노력에 결실"이라고 말했다.
구미=김시훈 기자 silim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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