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 (사)한국사진작가협회와 엑스포 성공개최 위한 MOU 체결 |
협약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엑스포 집행위원장)을 비롯해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 한국사진작가협회 유수찬 이사장과 최차열·선종백·김시묵 부이사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엑스포 홍보 협조 △협회 회원 대상 단체관람 지원 △기관 간 상호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사항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조직위는 전국 사진작가들의 참여를 통해 엑스포 현장의 다양한 모습이 기록되고, 이를 통해 엑스포의 인지도 제고와 관람객 유치에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들의 참여가 엑스포를 생생히 기록하고 널리 알리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유수찬 이사장 또한 "제천의 한방천연물산업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에 협회가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엑스포 성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제천=이정학 기자 hak482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