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를 하고 있는 양명길 회장 |
양명길 전 당진수협 조합장이 9월 5일 청하식당 2층에서 열린 당진시노인체육회 총회에서 초대 회장에 취임했다.
당진시파크골프협회 김용균 회장의 사회로 진행한 이날 취임식에는 최희택 충청남도 노인체육회장, 오성환 당진시장, 서영훈 당진시의회 의장, 백종석 당진시체육회장과 내빈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양명길 회장은 취임사에서 "유난히 무더웠던 지난 여름을 잘 견뎌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니 반갑다"며 "부족함이 있더라도 협조해 주시고 운동을 통해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100세 시대에 걸맞는 체력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희택 충남도 노인체육회장은 환영사에서 "양명길 시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여기 계신 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시길 바란다"며 "늘 건승하시고 좋은 일만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축사를 통해 "양명길 전 수협조합장님의 노인체육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시 노인체육회가 크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고령화 사회에서 노인체육회에 예산을 투입해 다양한 체육활동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 노인체육회에는 양명길 회장을 필두로 모두 9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종목별로는 게이트볼, 파크골프, 당구, 탁구, 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한궁이 마련돼 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