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희망가득 서포터즈」위촉식 /제공=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
위촉식은 대표이사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 서포터즈 활동 안내, 질의응답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서포터즈들은 활동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개선방향을 건의하는 등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피력하였다.
올해 첫 1기로 위촉된 총 5명의 서포터즈는 상권 활성화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관내 시민으로 구성되었으며, SNS를 통한 의정부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각종 축제 행사의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재단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 표창 등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재단에서 추진하는 경영환경개선사업, VMD컨설팅사업, 각상인회를 대상으로하는 특성화사업, 전통시장 온라인장보기, 축제지원등의 사업을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현장에서 소상공인들과 시민들에게 신속하게 알림으로서 상권과 시민이 상생하는 소통채널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며"재단에서 추진하는 상권활성화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재단에 대한 시민의 인식 향상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의정부=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