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하는 선시즌오프 세일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4층 본매장에서 15일까지 2023년 S/S 상품에 대해 20~30% 세일 행사에 돌입한다. 빈폴은 6월 9일부터 15일까지 2023년 S/S 상품에 대해 30% 선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타미힐피거 역시 같은 기간 2023년 S/S 상품에 대해 30% 선시즌오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그 외 타미진과 유닛도 각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두 브랜드는 11일까지 2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와 더불어 10% 상당의 특별 사은 혜택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닥스, 소다, 금강·랜드로바, 텐디 매장에서는 구두, 로퍼, 스니커즈, 샌들 등 상품을 20%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을 더해 진행한다. 미소페에서도 30% 품목 할인행사와 함께 10%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코스메틱 상품군에서는 롯데백화점의 토탈 뷰티 컨설팅 예약 서비스로 뷰티 전문가의 1:1 컨설팅과 함께 맞춤형 아이템을 제안하는 '뷰티살롱' 서비스를 확대해 진행한다.
기존에 진행하던 프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예약서비스뿐만 아니라 '스킨&헤어진단 서비스'와 '프레그런스 컨설팅 서비스'를 추가해 6월 한 달간 운영한다.
먼저 기존 메이크업 예약서비스는 참여 브랜드를 확대해 진행한다. 참여브랜드는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겔랑으로 롯데백화점 어플을 통해 예약 선착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새롭게 시작하는 서비스인 '스킨&헤어진단 서비스'에는 에스케이투와 랑콤, 아베다가 참여한다. 에스케이투와 랑콩에서는 전문적인 스킨 컨설팅을 통해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아베다에서는 정밀한 두피 카메라를 이용해 두피 및 모발 상태를 확인해 향후 필요한 케어와 상품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레그런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서는 고객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를 제안하는 컨설팅을 진행한다. 아쿠아디파르마, 베네피아가 서비스에 참여하며 롯데백화점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과 나이스필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여름 침구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인견차렵이불, 양모베게솜, 냉감패드, 대나무 차렵이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쿠와 린나이에서는 선풍기와 서큘레이터 등을 우대가격으로 제안하는 소형가전 특집행사를 본 매장에서 진행한다. 저소음, 리모컨,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소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