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서비스를 이용한 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2022년 조사에는 전체 252개 공공기관(공기업 25개·준정부기관 92개·기타공공기관 135개)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남병욱 총장직무대행은 "대학이면서 동시에 공공기관으로서 여러 정부 부처의 평가가 부담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내실 있는 역량을 입증할 기회가 많다는 생각에 반갑기도 하다"며 "특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는 국민께서 직접 주시는 평가이기 때문에 더욱 소중하고 의미가 있다고 느끼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통과 양질의 교육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에 기여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학이 되겠다"고 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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