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이번 시민감동 모니터링단은 공단 경영방침인 고객을 위한 감동경영의 일 환으로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되며, 지자체,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모니터링 활동 경력이 있는 시민이 대상이다. 이들은 미스터리 쇼퍼방식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 공단 사업장별 고객 응대 및 전화 친절도, 시설 및 안전 분야에 대한 점검,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표준 평가를 실시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을 제시하게 된다. 활동보고서 제출 및 회의 등에 참석 시 예산편성기준에 의해 소정의 수당이 지급된다.
모집 기간은 4월 16일 오후 6시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 및 접수방법은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공단 기획총무부 한인범 부장은 "시민 감동 모니터링을 통해 이용자의 입장에서 시민이 체감하는 불편사항은 적극 개선하고 건의사항은 적극 반영하여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