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의회가 지난해 5월에 이어 태안군의회 제2호 소식지를 발행했다. 사진은 태안군의회 소식지 '태안군의회 의정소식' 모습. |
태안군의회(의장 신경철)가 지난해 5월에 이어 태안군의회 제2호 소식지를 발행했다.
제2호 소식지에는 지난해 7월 출범한 제9대 태안군의원들이 7월부터 12월까지 펼친 의정활동 소식과 제287회부터 제292회 회기까지 이루어진 행정사무감사,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청취, 주요사업장 현지답사, 본예산 심의 등이 소개됐다.
이번 소식지는 의정의 주요안건 처리 및 추진성과 등 의정 활동 내용 중심으로 핵심적인 사항을 함축적으로 편집 제작되어 군민들이 의정을 보다 폭넓게 이해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경철 의장은 "의회 소식지를 통해 군민 여러분이 의회의 여러 활동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군민과의 소통을 계속 강화해 나감으로써 진정한 열린 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의회 소식지는 유관기관 등에 배부되고 군의회 홈페이지(council.taean.go.kr)에서도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이 가능하다.
또 개별 우편 수령을 원하는 경우 태안군의회 전화(670-5174)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소식지를 받아볼 수 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