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가 롯데호텔에서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신규 인증 획득을 기념하고 있다. |
아트센터는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신규 인증을 획득했다.
센터는 롯데호텔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한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증을 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경기아트센터는 올해 6월부터 진행된 현장심사, 인증심의위원회 등의 절차를 거쳐 경기도 문화예술 공공기관 최초로 본 인증을 받게 됐다.
이번 인증 평가에서 경기아트센터는 ▲경영방침과 실천의지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 ▲VOC(고객의소리) 운영 기준 ▲운영 성과 평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아트센터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of Customer Officer) 신명호 사장직무대행은 "경기아트센터의 미션은 경기도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확대하고, 경기도의 문화예술 진흥에 공헌하는 것"이라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관으로 공연예술 관람객의 권익을 증진하고 수요자중심 공공성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기아트센터는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 삼아 인증기관으로서 더욱 높은 수준의 공연 콘텐츠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경기=김삼철 기자 news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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