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올해 창립 2주년을 맞아 최근 경기침체와 코로나19 등으로 매출이 감소하는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돕고, 애로사항에 대해 소통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네이버카페를 기획했다.
충주지역 소상공인들은 네이버카페를 통해 향후 ▲창업 무료상담(창업시 부족한 창업지원금 상담포함) ▲법률 무료상담(법무법인 공신) ▲세무 무료상담 (세무법인 명장) ▲노무 무료상담 (노무법인 한강) ▲충주시 관내 의료기관 MOU 체결 할인혜택 ▲충주시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위한 행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1년 6월 23일 창립한 충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현재 충주지역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 총 150여명으로 구성됐다. 올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소화기 교체를 위한 일일찻집 행사와 농촌일손돕기 등을 진행했으며 12월 창립2주년 기념 직거래 장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호삼 충주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 계속된 3고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관내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충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앞으로도 보탬이 되는 사업을 계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주=성철규 기자 scg277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