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간 노력한 과정과 성과를 돌이켜보며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특히 공단 경영에 직접 참여해 시설 운영에 대한 제안 및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등 공단 발전에 기여한 우수 고객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2011년 출범한 공단은 2021년 ESG 경영 도입 후 공단형 ESG 추진 모델을 구축해 친환경 지방공기업으로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 중이다.
또 창립 이래 고객만족도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 인증(HRD)을 획득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우수한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다.
한동흠 이사장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시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언제나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이용객의 눈높이에서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는 시설 관리와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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