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산엔청쇼핑몰' 추석 특별전 자료화면<제공=산청군> |
군에 따르면 이번 특별전은 지리산 청정골 산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최대 50%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판전 행사에는 햇배·햇사과, 유기축산물 인증 한우선물세트와 유정란, 지리산 천연꿀, 곶감, 유기농 상황버섯, 산나물, 비트/메리골드차 등을 비롯해 간식류와 건강식품, 장류 선물세트까지 60개 입점 농가, 220개 우수 상품을 착한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산엔청쇼핑몰은 올해 홈페이지를 새단장해 산청e지, 산청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해졌다.
특히 온라인 전용 상품권인 산청e지는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 상품 20% 할인쿠폰 및 친환경 유기농 상품에 대한 30%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40명을 선발해 지역사랑상품권을 증정하며, SNS 응원왕 30명에게는 10kg 쌀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18일에는 산엔청쇼핑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제철 신선 농특산품 밤·꿀 고구마를 최대 45% 할인한다.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장터'에서는 할인행사와 더불어최고금액, 최다구매 고객 경품지급과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포털에서'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거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산엔청몰 앱을 설치해 이용하면 된다.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 및 단체주문 상담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찾아가는 명절 특판행사를 진행해 온 서울 삼성전자 R&D센터 등 기업들과의 교류도 강화한다.
온라인 임직원 전용 코너 운영, 중소기업유통센터화 함께 정기구독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청=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