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해양산림과 이호림 주무관 |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법정 처리기간이 2일 이상 유기한 민원사무 273종에 대해 법정기간보다 단축 처리한 담당자에게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다.
군은 매년 민원 담당 공무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질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우수공무원에게 군수 표창과 최우수 25만원, 우수 20만원, 장려 15만원 노력상 1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은 최우수 해양산림과 이호림 주무관, 우수 환경축산과 유찬솔 주무관, 장려 신전면 한윤지 팀장 등 9명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김동남 민원봉사과장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 행정에 대한 군민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이재선 기자 wotjs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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