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상·하반기 교육에서 수료생들이 높은 만족감을 얻은 미식 아카데미는 오는 7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집합교육과 선진 음식점 견학 등 총 6회 과정에 걸쳐 외식경영분야 전문강사진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엔데믹시대 외식업 경영 마인드전략, 외식업 브랜딩 전략, 고객분석 전략 및 매출 증가를 위한 전략적 기술, 외식업 빅데이터 분석과 홍보전략 마케팅기획, 타 지역 우수 외식업소 선진지 음식점 견학 등으로 구성됐다.
시는 1인 가구의 증가, 높은 편의성 등의 영향으로 밀키트 시장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목포으뜸맛집 밀키트 런칭 스쿨'도 진행한다.
목포으뜸맛집 밀키트 런칭 스쿨'은 오는 7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 집합교육과 선진 음식점 견학 등 총 6회 과정에 걸쳐 으뜸맛집 20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밀키트 런칭 스쿨은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온라인 시장진출의 이해 ▲밀키트 상품 개발의 이해 ▲밀키트 제조&판매 필수 인허가 ▲업소별 메뉴 밀키트화 피드백 ▲밀키트 상품 판매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외식업소의 경영을 개선시키고 음식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될 이번 교육에 많은 으뜸맛집의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목포=주재홍 기자 64306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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