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제1회 부평운동회' 참가자 모집 |
'부평운동회'는 지역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과 대회 참가를 통해 체력 증진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전한 성취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연령과 성별 등을 고려해 배드민턴, 농구, 줄넘기 등의 3종 대회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체험부스와 음악줄넘기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인천 삼산체육관을 연고로 하는 여자프로배구단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초청 이벤트로 사인회와 청소년 배구동아리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6월 8일까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운동회 참가를 원하는 주민이나 청소년들은 1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들은 이벤트 당첨 기회를 추가로 부여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부평운동회로 청소년들이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지나 함께 웃고 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