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DB |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3일 국민의힘 경북도지사 후보 등록 후 별도의 선거대책위원회를 운영하지 않고 경북도민이면 누구나 선거캠프에서 참여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국민의 힘으로부터 가장 먼저 공천을 받아 당내 '1호 공천자'가 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도민이 주신'도민공천'인 만큼 도민 모두가 선거캠프의 구성원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이 후보 측 설명이다.
또한 선거캠프를 실무진 중심으로 빠르고(Speedy), 영리하고(Smart), 간소하게(Slim)'3S'체제로 운영하며, 2030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정치참여기회를 넓혀주기 위한'청년리버스멘토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향후 '청년리버스멘토단'은 국민의힘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등록 후 청년들이 고민하는 취업, 결혼,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책건의를 통해 공약으로 구체화 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기존의 선거운동에서 탈피해 4차산업을 활용한 메타버스 선거운동 등을 통해 도민과 소통하겠다. 선거대책위원회, 네거티브, 조직동원 없는 3무 선거운동을 하겠다" 고 밝혔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3일 후보등록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14일 '도민캠프 개소 Day'를 통해 온종일 도민들과 만나고 소통할 예정이다.
안동=권명오 기자 km1629km@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