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역 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유인하고 있다. |
대전신세계 백화점은 '크록스 서머 슈즈'와 '한사토이', 아동가구 컴프프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유·아동 고객 유치와 함께 부모님 건강을 위해 정관장 매장에서는 '가정의 달 기프트 특집'를 선보인다. 한우, 과일, 수산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한 '마음을 전하는 감사 Gift'도 마련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인 세라젬·바디프랜드 보상판매와 금액할인, 추가 증정품과 더불어 삼성 모바일 스토어 본 매장에서는 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대전지역 양육시설 9개소를 대상으로 '행복나눔 푸드트럭' 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 환아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전달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다양한 행사로 손님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건강식품 선물상품전'에선 영양제를, '홈 헬스케어 페어'에선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아웃도어 효도선물 상품전'과 '웰메이드 히어로 특가전'을 통해 봄, 여름 패션 아이템도 선보인다. '닥스 침구 창립 축하 상품전', '인기 가전 모임전'에선 저렴한 가격으로 침구와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유·아동 매장에선 '스케쳐스키즈 팝업' 행사, 8층 행사장에선 '지오다노&게스 인기상품전'도 준비됐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유·아동 브랜드에선 어린이날 맞이 브랜드 세일과 기프트 행사를 펼친다. 갤러리앱에서는 유·아동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쇼핑지원금 5000원과 고메이월드 5000원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아동 브랜드 사은 행사와 할인 행사도 준비됐다. 골프시즌을 맞아 '핑골프' SS 이월 특가전, 가전가구 효도 상품전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7층 바인드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됐다.
이유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