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한화이글스 로고와 'VICTORY'를 합성해 이글스 승리기원 메시지를 담은 미디어파사드를 송출한다.<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
먼저,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조이그라슨', '디디에두보' 할인 행사와 함께' 페라가모', '겐조', '생로랑' 등이 참여하는 선글라스 특집전을 선보인다.
봄철 나들이 수요를 겨냥한 피크닉용 화이트와인 제안전에 이어 영국 패션브랜드 '올세인츠'와 '간트' 이월상품 할인판매도 진행, '삼촌네 떡갈비', '순천감자밥' 등 팝업스토어 코너도 마련한다.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의 승리 기원 이벤트도 펼친다. 한화이글스 로고와 VICTORY를 합성해 승리기원 메시지를 담은 미디어파사드를 송출한다. 한화이글스 대전 홈경기 승리 때마다 경기당 100만 원을 적립해 시즌 종료 시 적립된 기부금을 대전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전신세계 백화점은 17일까지 이어지는 봄 정기세일에 총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해외 유명 브랜드 이월전을 비롯해 바바패션 쇼핑페스타, 안다르·뮬라웨어 에슬레져 할인전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 21일까지 정관장 사전예약판매와 한사토이·컴프프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1층 아뜨리움에서는 겔랑 하우스의 '라르 에라 마티에르 컬렉션'을 24일까지 진행한다. 1대1 향 컨설테이션과 샘플 증정, 200mL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향수를 추가로 주며, 18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로 구매 시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행사도 병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17일 종료하는 봄 정기세일 기간 중 구매 금액대별 모바일 상품권 지급과 브랜드별 할인판매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주방용품, 홈패션 상품군에서 브랜드별로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에선 휘슬러, 아티스티나 등이 참여하는 홈 스타일링 페어가, 1층에선 슈즈 인기상품 제안행사와 비너스 이월상품전이 준비됐다. 7층에선 골프웨어 인기상품전이, 5층에선 빈폴, 폴로, 헤지스 등이 참여하는 남성 봄 신상품 제안 행사도 진행한다.
이유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