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세계 유명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0 VINO494 WORLD WINE FESTIVAL'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지하 2층 비노494 옆 특설 행사장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유명 와인 250여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투핸즈 엔젤스 쉐어+샤또 피에르본, 샤또 드벨시에(중 택1) 세트 구매시 슈피겔라우 살루트 보르로 잔을 증정한다.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은 인기 치즈 특가전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한다.
11층 고메이월드 미국식당과 청에서는 콜키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엣샹동 그랑빈티지 세트, 돔페리뇽 로제, 샤도 마고 등 프리미엄 와인을 경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하프옥션 이벤트는 10일 오후 3시 열린다.
한편, 비노494 와인페어에서 소개된 여러 종류의 와인 중 '텍스트북 까쇼'는 프랑스 부르고뉴의 꽃향기를 연상케 하는 여성성이 강조된 와인 중 하나다.
샤또 드벨시에은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제작된 와인이다. 당도는 낮고, 산도와 바디, 타닌은 보통수준이다. 전세계 와인 산지 가운데 가장 큰 보르도 지역에서 제작되는 와인들은 올드 빈티지 와인이 많다. 올드 빈티지는 보통 포도를 수확해서 병입한 후 10년 이상 장기 숙성시킨 와인을 말한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