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비즈니스 모델링 프로젝트 킥오프 미팅 |
프로젝트는 JPS 외 인천 소재 중소·중견기업 7개사와 산단공, 인하대 경영학과 및 산학협력단이 연계된 것으로, 기업 측으로서는 아이디어 발굴과 기업 혁신을, 학교 측으로서는 학생들의 전공 실무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각 기업과 연계된 인하대 경영학과 학생들은 12월까지 약 4개월간 기업별 니즈에 맞는 사업상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며, 경진대회 형식의 최종 발표회를 갖고 성과별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JPS 관계자는 "큐어실드 브랜드 런칭 후 2년간의 성과를 객관적인 외부 분석에 의해 검증받고 매너리즘을 타파할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라며, "젊은 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로써 더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하고 이론과 실제가 조화된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수립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큐어실드는 상황별 맞춤 컨셉의 '타이밍' 시리즈 아래 샴푸 5종, 트리트먼트 1종, 미스트 3종 및 가장 최근인 8월 셀프 염색시 피부 착색 방지제 '티안나'를 출시한 바 있으며, 11월 목표로 헤어 에센스 3종을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