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고, 서산시 4-H경진 및 야영대회 종합 최우수상 수상 모습 |
서산시 4-H경진 및 야영대회 모습 |
서산시 4-H경진 및 야영대회 모습 |
서산시 4-H경진 및 야영대회 모습 |
서산 서일고가 서산시 4-H경진 및 야영대회에서 종합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조한구 서일고 이사장,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장승재 충남도의회의원, 조규선 전 서산시장 등을 비롯 학생.영농 4-H회원, 4-H본부 회원, 지도교사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4일~15일까지 폰타나리조트(서산시 팔봉면 소재)에서 실시된 서산시4-H연합회 주관, 서산시 4-H경진 및 야영대회에서 서일고 4-H회(회장 임주민)가 종합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개영식을 시작으로 4-H 경진대회(퍼블릭스피킹 경진, 자원봉사 성과발표, 4-H프로젝트 이수 성과 발표, 예능 경진, 나만의 4-H 티셔츠 만들기), 봉화식, 선후배간의 소통, 화학 한마당, 농촌정화 봉사활동 등으로 일정을 마쳤다.
서일고는 프로젝트 이수 성과.자원봉사 성과 발표.퍼블릭스피치 부문에서 2학년 현선민.조예은.임주민 학생이 각각 최우수상을, 예능 경진 부분에서는 서일고4-H풍물부가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또한, 나만의 4-H 티셔츠 만들기 부문에서는 서일중 1학년 김도영 학생이 최우수상을 받았고, 또한 임주민 학생은 우수회원 서산시의회의장상을, 신민규(고).남슬기(중) 학생은 4-H 장학금을, 서일고 김진희 교사는 우수지도교사 서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직접 봉화식에 참가한 조한구 서일고 이사장은'더운 날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참여한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4-H자긍심 함양과 미래 농업과 농촌의 주역으로서 역량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학생들을 치사했다.
한편, 김학면 교장은 '종합 최우수상을 차지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학생들이 지,덕,노,체의 4-회 이념 확산에 기여하는 사람으로 거듭나도록 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