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어린이도서관_뮤지컬로봇똥_홍보 전단지 |
서산어린이도서관_뮤지컬로봇똥_홍보전단지 |
서산문화복지센터 어린이도서관(센터장 김영제)에서는 가족뮤지컬 '로봇똥' 공연을 오는 29일 2회에 걸쳐 서산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오전 1회 차 공연은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6~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오후 2회 차 공연은 5~8세 어린이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연은 송경민 작가의 그림동화 「로봇똥」을 각색한 작품으로, '이 세상에 쓸모없는 존재는 없다.'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소재를 다룬 가족 뮤지컬이다.
참가자 모집은 9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선착순 온라인 및 방문 접수로 이루어지며, 5~8세 어린이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는 2회 차 공연에 대해 우선 진행되며, 1회 차 공연은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15일 오전 9시부터 18일 오후 18시까지 선착순 e-mail 접수로 진행된다.
서산시복지재단 김영제 사무처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봇똥' 공연을 통해, 자녀의 자존감 향상은 물론, 가족 구성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산시어린이도서관은 4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하는 도서관'길 위의 인문학'사업 지원대상도서관으로 선정돼 국비 1,000만원을 지원받아, 오는 6월부터 '도서관과 인문학, 크로스 콘텐츠로 재탄생하다'라는 주제로 인문강연과 탐방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