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할인전은 정직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올바른 소비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양사의 의지를 반영하여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베이비 워시', '베이비 로션', '베이비 모이스쳐로션', '베이비 파우더로션', '베이비&키즈 샴푸', '베이비&키즈 페이셜 로션', '베이비&키즈 페이셜 폼' 등 밀크바오밥 베이비&키즈의 베스트 셀러 제품 7종을 최대 46%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된다.
한편, '밀크바오밥 베이비&키즈'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우유팩을 형상화 한 독특한 용기와 함게 청정섬 뉴질랜드의 젖소로부터 분만한지 72시간 내 추출한 초유 원료와 아프리카 바오밥나무 성분이 특징인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다.
해당 제품은 올 해 1월 출시 이후 9개월여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된 유아스킨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한국과 독일, 미국 등 3개국의 임상시험기관으로 부터 피부임상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음에 따라 공신력이 높은 3개국의 기준을 통과한 검증받은 유아용 스킨케어로 등극한 바 있다.
태남생활건강 이원주 전략기획팀장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의 '지마켓'의 위상과 자사 계열사의 연구개발 및 제조, 마케팅 역량을 근거로 상호간 보유한 가치와 역량이 제휴를 통해 기회와 가치창출의 시너지가 발생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팀장은 또 "진정성에 기반해 소비자의 신뢰를 쌓는 것이 우선과제"라며, 안전성이 검증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양사가 제휴한 만큼 이러한 진정성이 고객의 신뢰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남생활건강은 향후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안전성이 확보된 유아용 스킨케어의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전망, 생산설비 증설 및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책정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선진화를 이뤄내고 있다. 연구개발과 제조, 마케팅, 물류에 이르는 각 계열사 간 인프라를 활용해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