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
그룹 소나무가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HAPPY BOX Part.2’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4일) 0시 TS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묘한 분위기가 감도는 소나무 멤버 나현, 하이디, 의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소나무의 컴백을 예고했다.
오픈된 이미지 속 나현, 하이디, 의진은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신비로움을 연출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꽃잎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소나무는 어딘가 비밀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소나무의 여성스러움과 매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저에 새겨진 'HAPPY BOX Part.2'라는 문구가 두 번째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소나무는 올여름 펑키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금요일밤’을 통해 레트로 퀸으로 활약하며 청량함, 몽환적인 매력 등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 바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나현, 하이디, 의진을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소나무의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HAPPY BOX(해피박스)’는 베일에 감춰진 특별한 상자 속에 소나무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선물한다는 의미로 기획된 앨범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