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휴먼시아’ 만족도 YES

‘YES-휴먼시아’ 만족도 YES

주공 브랜드 시행 1년 차별화 서비스 ‘호응’

  • 승인 2008-06-02 00:00
  • 신문게재 2008-06-03 11면
  • 조성수 기자조성수 기자
대한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홍성구)가 고객만족과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하는 ‘YES-휴먼시아`에 대한 호응도가 높다.

주공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YES-휴먼시아`라는 고유브랜드 명칭과 로고를 개발했다.

고객만족브랜드를 도입한 지 1년여 만에 나타난 성과는 입주자들 입장에서 여러모로 단연 인기다.

주공은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 신속히 처리하는 순회서비스, 한가지 이상 서비스를 찾아서 제공하는 플러스 원 서비스(+1서비스), 입주 1∼4년 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진드기 제거 및 화장실의 살균서비스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을 통해 일정기간(2년)에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 이상 가족), 화장실, 주방개수대 U자관 교체 및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 항목을 확대했다.

YES-휴먼시아의 YES(Your Endless Satisfaction)는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하며 휴먼시아는 주공 BI(Brand Identity·브랜드 이미지)인 Humansia의 한글 로고다.

주공관계자는 “YES-휴먼시아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한 기술개발, 사후서비스, 입주자 관리 등 개선노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joongd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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