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고창군 성송면이 최근 제1회 성송파크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
대회는 파크골프를 통한 건강한 여가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으며, 오미숙 관광복지국장,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과 오세환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장, 고창군 파크골프협회 박현규 회장, 용경남 군수 사모님 등 내외 귀빈과 성송면 마을 주민, 클럽 회원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회는 총 9개 팀이 참가해 일반부 남녀 개인전 9홀 스트로크 플레이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열띤 경쟁 속에서도 화합과 배려의 스포츠 정신을 보여줬으며, 대회를 통해 세대 간 소통과 지역 공동체의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대회 종료 후 시상식을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화합의 자리를 마련해, 경쟁심은 잊고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남자부 대회에서는 ▲1위 송명기 ▲2위 이근호 ▲3위 한영호가 차지했으며, 여자부 대회에서는 ▲1위 황오순 ▲2위 심미경 ▲3위 박삼순이 차지했다.
성송면 파크골프 클럽은 "성송면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고, 파크골프가 성송면의 생활 스포츠로 더욱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정국진 성송면장은 "파크골프장이 6. 24. 준공하여 이렇게 빠른 기간 내에 활성화된 것은 성송면 파크골프클럽 회원님들이 노력해 주신 덕분이다. 성송면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체육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전경열 기자

![[대전, 일류 문화도시의 현주소] 제2문화예술복합단지대·국현 대전관… 대형 문화시설 `엇갈린 진척도`](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15d/118_202512150100130240005453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