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추석 연휴, 대전 백화점이 준비한 연휴 프로모션과 마케팅은?

  • 경제/과학
  • 지역경제

황금 추석 연휴, 대전 백화점이 준비한 연휴 프로모션과 마케팅은?

대전신세계, 신백멤버스 페스타 이어가며 이벤트 풍성
갤러리아 타임월드, 가을 정기 세일과 최대 30% 행사도

  • 승인 2025-10-04 12:00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2025063001002140100092131
대전신세계 전경. 대전신세계 제공
대전 백화점들이 황금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이어가면서 추석 연휴 맞이 브랜드별 프로모션, 이벤트, 풍성한 사은행사 등을 준비했다. 가을 정기 세일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는 시즌 종료시까지 계속된다. 아동, 생활, 패션, 스포츠·아웃도어, 잡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최대 50% 할인에 들어간다. 브랜드 프로모션도 있다. 구호·르베이지·빈폴 레이디스는 19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할인 행사를 펼치고, 아디다스 퍼포먼스는 10~12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K2는 10~16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금액 할인을, 아이더는 같은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도 다양하다. 7~12일 2층 행사장에서는 미니멀하면서도 미래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꾸레쥬'를 선보이고, 13~19일 3층 행사장에서는 CC콜렉트와 홈패브릭 파자마 브랜드 폴앤안나의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3~9일 4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드로우핏 특가전과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베베드피노, 프렌치캣, 블루독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아동 인기 상품 특집이 열린다. 10일부터 19일까지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화전리제빵소가 팝업을 열어 신제품 말차 구름식빵을 선보인다.

사은행사도 있다. 오는 9일까지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해당 금액 이상을 결제하고 패션/잡화 브랜드 FIT 팔로우 고객은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7~9일엔 명품·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10일부터 12일까지는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갤러리전경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전경. 갤러이아백화점 타임월드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긴 추석 연휴기간 다양한 행사와 컨텐츠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현재 진행 중인 가을 정기 세일이 이어진다. '미소페', '서도 멀티샵'과 같은 잡화 브랜드부터 의류, 유아동, 홈리빙 브랜드는 물론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까지 약 30여개 브랜드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에서는 일부 상품들을 각각 80%,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역 연고 구단인 한화이글스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고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연휴 시작인 3~12일 11층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갤러리아 APP에서 받을 수 있고 같은 기간 동안 한화이글스 25 어센틱 춘추점퍼, 응원배트, G캐시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APP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석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행사들도 각층 행사장과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1층 '설화수'는 자음, 자음생 세트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찌 뷰티'에서는 구매 금액별 파우치, 향수 등을 추가 증정한다. 9층에 위치한 '알레르망'은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패드 세트, 패드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이불 세탁망을 증정한다.

더불어 글로벌 패션그룹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19일까지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빈폴', '띠어리', '메종키츠네' 등 10여개 브랜드들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멤버십 고객에게는 할인권을 랜덤 증정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첫 추락사...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연관
  2. '가을 정취 가득' 양산시, 시티투어 6회 운영
  3. 민족 대이동 시작…안전한 귀성·귀경길을 위한 체크포인트
  4. [박현경골프아카데미 시즌-3]스윙아크만 잘 잡아도 달라지는 엄청난 차이
  5. 충남경찰, 추석 연휴 기간 폭주·난폭운전 특별단속
  1. 대덕산단 입주기업 10곳 중 9곳 "올 추석연휴 7일 이상 쉰다"
  2. 천안가야밀면, 천안시 성환읍에 추석맞이 성금 100만원 기탁
  3. 대한간호협회 충남간호사회, "추석 귀성길, 간호사와 함께 건강 지켜요"
  4. 나사렛대, 국기원 태권도 연구소 현장 탐방 성료
  5. 골프존문화재단, 지역 문화예술 확산 '앞장'

헤드라인 뉴스


기록으로 본 조선왕실의 추석, 전통과 경의의 축제

기록으로 본 조선왕실의 추석, 전통과 경의의 축제

조선 왕실에서도 추석(중추절, 한가위)은 중요한 명절 중 하나였다. 추석 당일 조선 왕실에서는 왕과 왕비, 여러 신료들이 참여하는 의례와 잔치, 제사 등이 치러졌다. 아쉽게도 '조선왕조실록'을 비롯해 현재 남아 있는 조선왕실의 기록에는 추석당일의 풍경을 상세히 묘사된 기록이 없다. 다만 실록 전체에서 추석이라는 단어가 134회 등장한 것을 보면 왕실에서도 추석이 주요한 명절이었음이 확인된다. 성종실록에는 "세자가 추석 때 궁중 잔치를 벌일 것에 대비하여 준비시키다" 등과 같은 항목이 등장한다. 추석 당일 조선 왕실에서는 보통 제례를..

대전에  `우주항공·천문 전문과학관` 필요하다
대전에 '우주항공·천문 전문과학관' 필요하다

21세기 우주·항공과학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대전에 '우주항공·천문 전문과학관'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나왔다. 대전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우주항공 및 천문분야 전문과학관 건립 및 기본구상 연구' 보고서를 보면, 대전은 카이스트(KAIST),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한국천문연구원 등 항공우주 및 천문분야 관련 기관이 국내 최대인 14곳에 이른다. 더욱이 대전시는 미래 6대 전략 산업으로 우주항공산업을 포함함으로써 이 분양의 중요성과 위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특히 대전은 정부 우주산업 클러스터 3축 중 한 곳인 연구·인재개발특화지구로 지..

대전에서 이터널 리턴 대회 열린다…10~12일,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
대전에서 이터널 리턴 대회 열린다…10~12일,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

대전시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8 파이널'과 '대한민국 e스포츠 리그(KEL)' 결선을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올해 1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인 마스터즈 시리즈 유치에 성공한 데 이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의 KEL 최종 결선까지 확보하며 국내 e스포츠 중심 도시로서 입지를 굳혔다. 마스터즈 시즌 8 파이널은 10일과 12일, KEL 결선은 11일 열린다.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8 파이널에는 총 12개 팀 36명의 선수가 출전해 국내 최강팀을 가린다. 총상금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민족 대이동 시작…안전한 귀성·귀경길을 위한 체크포인트 민족 대이동 시작…안전한 귀성·귀경길을 위한 체크포인트

  • 한복 입고 배우는 큰절 한복 입고 배우는 큰절

  • 다 같이 외치는 ‘청렴 동구’ 다 같이 외치는 ‘청렴 동구’

  • 추석 앞 붐비는 도매시장 추석 앞 붐비는 도매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