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빗코리아 충주시장애인부모회 후원금 전달식. |
김영춘 에이빗코리아 대표는 30일 ㈔충주시장애인부모회를 방문해 장애인 복지사업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장애인부모회가 운영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영춘 대표는 "사회적 소외계층인 장애인들의 복지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석주 충주시장애인부모회 지부장은 "장애인들의 복지사업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김영춘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장애인들이 행복한 충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에이빗코리아는 충주시장애인부모회뿐만 아니라 충주시노인복지관, 충주시장학회, 충주시 등에 지역사회 소외계층 복지사업을 위한 나눔을 수년째 지속하고 있어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충주시장애인부모회는 장애인 부모들이 장애인 자녀양육과 재활정보를 교환하며 자녀들이 사회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다.
충주시장애인다누리주간보호센터, 해피데이 발달장애인 주간/방과후 활동센터, 충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충청북도발달장애인긴급돌봄센터, 충주그루터기센터 등 다양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