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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시청 |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문화관광해양국과 행정복지국 소속 15개 부서의 민원 업무 팀장 및 담당 공무원 31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민원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시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이 논의됐다.
특히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응대를 위한 실무 개선과 친절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 강화 방안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다.
보령시는 간담회에서 제시된 민원 업무 담당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행정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민원 업무 담당자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행정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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