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성금 3백만 원 기탁식 단체 사진 |
충남 서산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위원장 안연길)가 24일 제31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며 성금 3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안연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위원장, 가봉진 서산시 장애인 체육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된 300만 원은 제31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준비와 참가자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지난해 어려운 이웃돕기에 3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온정 실현에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거듭할 예정이다.
안연길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대회의 성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가 모든 이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제31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마음을 모아주신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모든 이에게 감동을 주는 축제로서 대회가 운영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31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산종합운동장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15개 시군 5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총 22개 종목 경기가 진행된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