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천시체육회, 제64회 충북도민체육대회 필승다짐 연석회의 개최 |
제천시체육회(회장 안성국)는 최근 제천 더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석회의를 하고, 출전 종목별 전략과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시·도의원을 비롯해 체육회 임원, 종목별 단체장, 시청 실과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연석회의는 제천시 선수단의 출전 계획 보고로 시작해 종목별 대표자들이 필승을 다짐하는 발언으로 이어졌다. 올해 대회에는 일반부 26개, 학생부 4개 종목에 총 481명(선수 312명, 임원 169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각 종목 선수단은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성국 체육회장은 "제천의 위상과 스포츠 도시로서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창규 시장도 "바쁜 일정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온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체육회와 행정이 힘을 모아 좋은 성과로 시민들에게 보답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제64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열리며, 도내 11개 시·군에서 총 4881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제천=이정학 기자 hak482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