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천 도자기 쇼핑 라이브, 이천 도자공예 협동조합 판매장 |
1회차 방송은 24일 저녁 7시 설봉공원 이천 도자기 전시 판매장에서 생방송으로 현장 특가 행사와 숨겨진 제작 비화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참여 공방은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고산요(이천명장 이규탁), 쎄라테크(정성태), 도담요(이국훈)로 각 공방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개한다.
2회차 방송은 25일 저녁 7시 도자기 축제가 열리는 예스파크 내 '갤러리 미음' 공방에서 '규담(김경현)', '갤러리 미음(김일완)', '플레이트(왕고은)' 작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인기 쇼호스트인 박상진, 메이(이유경)가 출연하여 흥미 돋는 진행과 유쾌한 소통으로 젊은 층뿐 아니라 폭넓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소개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일상적인 도자 판매를 넘어 라이브 방송을 통한 도자기의 재발견, 세대를 연결하는 콘텐츠로서의 도자기의 가능성을 시험하는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천 도자기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경희)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천도자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이천 도자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39회 이천도자기축제는 '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을 주제로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이천 도자 예술마을 사기막골 도예촌 일원에서 '도자기 동물원(전시)', '이천 도자기 50% 할인 행사'를 비롯해 명품 도자 체험, 도자 놀이마당, 개막행사. 클래식 파크 콘서트, 버스킹 등 전시와 판매,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천=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