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래엔서해에너지 2025년 고객사 초청 세미나 모습 |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송민섭)는 4월 15일 당진 본사에서 '2025년 고객사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천연가스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사와의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산업용 및 대용량 수요처 기업들이 보다 안정적인 에너지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세미나에는 총 30개 기업의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해 실질적이고 유익한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강연은 에너지경제연구원 가스정책실 노남진 실장이 맡아 트럼프 행정부의 에너지 정책 변화에 따른 천연가스 시장의 주요 이슈와 가격 동향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질의응답 세션에서는 현장에서의 에너지 운용 사례·가격변동 이슈·향후 도입 전략 등에 대한 질문들이 활발히 오갔으며 서해에너지는 고객사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관련 사업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급변하는 에너지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사와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