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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교육은 '공주시 역사속 사례와 함께하는 청렴'과'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방법'을 주제로 공주대 대학원장을 역임한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을 초빙해 진행됐다.
교육의 목적은 전 직원이 청렴의식을 내재화 하고 고객응대 역량을 강화하여 서비스 품격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은"공주지역 역사속 사례를 중심으로 한 청렴 교육을 통해 내용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었으며, 고객과 소통하여 보다 친절하고 청렴한 공직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근 공주지사장은"이번 교육이 청렴과 고객만족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받는 공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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