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시농업의 날 기념 쌀 가공품 홍보 및 소비촉진 행사 모습 |
NH농협은행 당진시지부(지부장 정광식)는 4월 11일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당진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쌀 가공품 홍보 및 쌀 소비촉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 농업의 가치와 우리 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으며 정광식 지부장과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고객 맞춤 시식 행사와 함께 쌀 가공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어포라이스칩 오리지널맛, 농협 우리쌀칩 현미맛·양파맛, 농협 멸치쌀국수, 흑마늘 돌배식혜 등 다양한 우리쌀 가공 제품을 활용해 관심을 받았고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시식하며 우리 쌀 가공품의 맛과 품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광식 지부장은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지역민들과 함께 우리 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지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쌀 소비 확대와 국산 농산물 이용 활성화에 기여하고 도시민들의 농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