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10~20일 남성들을 위한 '멘즈 위크(Men's week)'를 펼치고, 15일에는 신규 주얼리 브랜드와 맛집을 선보인다. '멘즈 위크'에서는 깔끔한 출근룩부터 캐주얼한 오피스웨어, 스포티 유틸리티룩까지 다양한 이번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세계 앱에서는 3·5만원 리워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남성 패션 단일 브랜드를 6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15일 1층에서는 우리말 '믿고'를 그대로 표기하며 철학을 주얼리에 담아낸 '미꼬(MIKO)' 럭셔리 파인주얼리 하우스와 트렌디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14k골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세그먼트A'가 문을 연다. 지하 1층에서는 동파육이 맛있는 아시아 포크델리 전문점 '금돈방'과 피자 파스타 전문점 '로사안젤라', 순대국 전문 브랜드 '정남옥' 등이 새롭게 고객을 맞는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10~13일 '블랙 갤러리아데이'를 펼쳐 이색 팝업부터 할인 행사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군별로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펼쳐지고 구매 조건에 따른 10개월 무이자 행사도 함께 한다. 갤러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에는 패션·잡화·코스메틱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과 지하 2층, 11층 식당가 5000원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7층에는 '한화이글스 창단 40주년 기념 팝업 in 타임월드' 행사가 열려 한화이글스 창단 40주년을 기념하는 유니폼과 다양한 한정 상품들을 20일까지 만날 수 있다. 또 1층 랜드마크스퀘어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글로벌 인기 IP '쿠키런'의 팝업스토어 '따스한 봄날의 쿠키랜드'도 같은 기간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맞이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2025년 S/S 상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상품군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 기간 중 참여브랜드에 한해 여성·남성·아동 등 패션 상품군과 홈패션, 키친웨어 등 리빙 상품군 브랜드가 품목별 10~50% 할인행사를 13일까지 마지막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명품 구두 브랜드 '바이네르 창고 대 개방' 행사가 11~17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충남권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균일가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대표 가격으로 남성 컴포트화와 여성화 각 7만 9000원에, 여성 니트 운동화 5만 9000원, 여성 슬리퍼 3만 9000원 등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4월의 봄을 맞아 다양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11~13일 현아 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각 상품군별 일부 브랜드에 한해 아울렛 가격에서 20~10% 추가 할인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기간에는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 후 H.Point 구매 적립 시 H.Point 10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60만원 이상 구매 시 H.Point 5000·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쇼핑 혜택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도 있다. 3일간 회전목마 무제한 탑승 이벤트와 함께 1층 회전목마 앞에서 12~13일 디즈니 OST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오후 2시·3시 타임별로 20분간 진행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