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킴스클럽 오프라인 기획전 (사진=경기도청 북부청사 제공) |
기획전에서는 9개 경기도 중소기업의 농산품(계란, 쌀, 과일류, 한우)과 식품, 주방용품 등 20종, 최대 50% 할인 판매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의 유통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킴스클럽과 지난 23년도부터 오프라인 기획전과 홍보를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킴스클럽과 진행한 '경기도 위크' 기획전을 통해 1년간 약 68억 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올해 경기도내 중소기업 제품의 오프라인 판매가 처음 이뤄졌고 성과 또한 나쁘지 않아 기쁘다"며 "연말까지 중소기업의 실익 증대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5월 롯데마트와의 전국 단위 오프라인 기획전을 준비 중이다.
경기 북부=이영진 기자 news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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