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주시청. |
시는 충북과학기술혁신원과 함께 충주시에 있는 뿌리기업과 승강기 부품 기업체를 대상으로 부품 품질성능 향상 등 공정개선을 지원하고, 시제품 제작 지원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시는 모집공고를 통한 신청기업들을 대상으로 선정평가 과정을 거쳐 지원 대상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 향후 충주시에 있는 뿌리, 승강기 부품 기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기업체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간담회 또한 개최해서 신산업 육성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충북과학기술혁신원 누리집을 통해 사업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서류 등을 작성해서 온라인은 이메일(couples6207@cbist.or.kr)로 제출하거나, 시청 11층 북부권혁신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고근석 충북과학기술혁신원장은 "지역 전략 산업의 근간이 되는 뿌리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승강기 산업이 지역의 거점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정희 신성장산업과장은 "이번 사업이 충주시 뿌리 및 승강기 산업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하며, 지역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 북부권혁신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