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충 파크골프장 사진<제공=사천시> |
시에 따르면 51일간의 휴장기간 동안 예약시스템 개선, 잔디 생육을 위한 배토작업, 그린정비, 안전그물망 보완, 폭염대비 저감시설, 이동식 화장실 설치 등 코스별 시설물 점검 및 보수작업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모충 파크골프장은 4월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1월 1일, 추석·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연중 운영된다.
예약은 4월 14일부터 사천시 체육시설통합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모충 파크골프장은 사천시 송포동 산 165-1번지 모충공원 내에 위치해 있으며, 3개 코스(A-모충, B-노을, C-바다) 27홀 규모로 건립됐다.
3개 코스는 각각 9개의 홀(Par3 4개, Par4 4개, Par5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총길이는 1796m다.
파크골프는 골프의 재미와 공원에서의 여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편안한 복장과 간편한 장비만으로 즐길 수 있어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모충 파크골프장은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노을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박동식 사천시장은 "새 단장으로 이용객을 맞이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봄철 많은 골퍼들이 파크골프장을 방문해 건강증진과 여가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천=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