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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도시공사는 민원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스트레스 검사와 상담을 제공하는 '2025년 마음치유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대전도시공사) |
마음치유 서비스는 공사 민원업무 담당자 30명을 대상으로 대전 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 전문요원이 HRV스트레스 기기를 이용한 정신건강검사와 1:1 개별상담을 통해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은 자신의 스트레스 상태를 이해하고 긍정적인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비스 종료 후 진행된 만족도 조사 결과, 참여자 96%가 스트레스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다고 응답했다. 또한, 88%의 응답자가 향후 유사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경우 다시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변해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정국영 사장은 "민원 업무 담당자들이 겪는 스트레스를 완화해 직원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 담당자 및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wldbs1206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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